을 맞은 농촌지역에서농산물절도 범죄
페이지 정보

본문
수확 철을 맞은 농촌지역에서농산물절도 범죄가 끊이지 않고 있다.
올해 극심한 폭염 탓에농산물가격이 크게 오르면서다.
농산물절도는 주로 농촌 도로 주변이나 농로, 마을 공터 등에서 발생하고 있다고 한다.
공판장에 보내기 위해 쌓아두거나 잠시 보관한.
전북 전주시 농업기술센터 내농산물안전성분석실.
시는 농업기술센터가 영국 환경식품농림부 식품환경연구청(FERA)에서 주관한 국제 비교숙련도 평가(FAPAS.
의성군 저탄소농산물이 올가홀푸드 매장에 진열된 모습.
/의성군 제공 의성군은 친환경 식품 전문 유통기업 올가홀푸드(ORGA)와 ‘친환경농산물생산·판매 업무협력(MOU)’ 체결 13주년을 맞아, 지난 8일부터 21일까지 14일간 ‘의성군 저탄소농산물큰잔치 행사.
[고창=뉴시스] 국제적 권위의 영국 식품환경청(FERA) 주관 'FAPAS'에서 5년 연속 합격점을 받아 낸 고창군 농업기술센터농산물안전분석실 연구원들.
의성군이 친환경 식품 전문 유통기업 올가홀푸드(ORGA)와 '의성 저탄소농산물큰잔치' 행사를 하고 있다.
/사진제공=경북 의성군 의성군이 친환경 식품 전문 유통기업 올가홀푸드(ORGA)와의 '친환경농산물생산·판매 업무협력(MOU)' 체결 13주년을 맞아 오는 21일.
오는 21일부터 14일간 올가홀푸드 전국 37개 점포에서 만날 수 있다.
의성군이 오는 21일부터 14일간 '의성군 저탄소농산물큰잔치'를 연다.
이번 행사는 의성군과 친환경 식품 전문 유통기업 올가홀푸드(ORGA)의 '친환경.
총 94억원의 예산을 투입해 남면 연당리에 4,807㎡ 규모의 지역먹거리통합지원센터를 건립한다고 17일 밝혔다.
【영월】영월군이농산물가공·공공급식·장류 거점센터를 한 곳에 집중시키는 등농산물유통경쟁력을 강화한다.
군은 2027년 운영을 목표로 총 94억원.
경북 고령군(군수 이남철)은 14일 군청 우륵실에서 ‘고령군농산물공동브랜드 개발용역’ 2차 중간보고회를 열고 선호도 높은 브랜드명 2종에 대한 디자인 시안을 공개하며 관계자들의 의견을 청취했다.
이날 회의에는 지역농협 조합장을 비롯해 조공법인 대표.
지난해 포항시가 운영한 생성형 AI 활용농산물마케팅 교육 모습.
사진=포항시 제공 포항시가 변화하는 디지털 마케팅 환경에 대응하고 지역 농업인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생성형 AI를 활용한농산물마케팅 교육'을 오는 9월부터 11월까지 운영한다.
대구광역시농업기술센터(소장 김수진)는 지난 14일 센터 강당에서 ‘품목별 농업인 맞춤형 교육 GAP(농산물우수관리) 교육 과정’을 열어 지역 농업인의 안전농산물생산 역량 강화에 나섰다(사진).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 소속 전문가가 강사로 나선 이날 교육에는.
- 이전글발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 25.08.20
- 다음글시알리스 직구 - 성인약국 25.08.2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