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BOP)’ 매장에서 신라면을 정
페이지 정보

본문
농심은 미국군사기지‘포트 블리스(Fort Bliss)’ 내 ‘컵밥(CUPBOP)’ 매장에서 신라면을 정식 메뉴로 선보였다고 30일 밝혔다.
미국 텍사스에 위치한 포트 블리스는 상주 인원이 17만 명에 달하는 초대형군사기지다.
기지내 ‘컵밥’ 매장에서는 신라면을 비롯.
미국 텍사스군사기지포트 블리스 컵밥 매장에서 미군들이 농심 라면을 즐기고 있다.
농심 제공 농심이 미국 텍사스에 위치한 대형군사기지'포트 블리스(Fort Bliss)' 내 한식 프랜차이즈 'CUPBOP(컵밥)' 매장에서 신라면을 정식 메뉴로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주범에게는 일반이적죄를 적용했는데, 외국인이 이 혐의로 구속되기는 이번이 처음이다.
부산경찰청 안보수사과는 일반이적 및군사기지법 위반 혐의로 중국인 A씨를,군사기지법 위반 혐의로 B씨를 각각 구속했다고 26일 밝혔다.
나머지 1명은 불구속 입건했다.
드론을 이용해 국내군사기지와 미국 항모 등을 촬영한 중국인 유학생이 구속됐다.
부산경찰청은 드론을 이용해군사기지등을 수차례 불법 촬영하고 온라인 공간에 게시·전파한 혐의(일반이적 등)로 중국인 유학생 A 씨 등 2명을 구속하고, 1명을 불구속 입건.
드론으로 불법 촬영해 구속됐습니다.
오늘(26일) 부산경찰청에 따르면 구속된 중국인 유학생인 40대 남성 A 씨는 일반이적 및군사기지법 위반 혐의가 적용됐습니다.
일반이적은 형법 제2장 '외환의 죄' 제99조에 명시돼 있습니다.
이 조항은 '대한민국의군사상.
부산에 있는군사기지와 합동 훈련을 위해 입항한 미국 항공모함을 드론으로 불법 촬영한 중국인 유학생이 외국인으로서는 처음으로 형법상 일반이적 혐의로 구속됐다.
부산경찰청은 중국인 유학생 40대 A씨를 일반이적,군사기지법 위반 혐의로 구속.
부산경찰청 안보수사과는군사기지법 위반 등 혐의로 중국인 유학생 A(40대) 씨와 B(30대) 씨를 구속하고 C(30대) 씨를 불구속 입건했다고 26일 밝혔다.
이스라엘 방위군(IDF)은 지난 22일(이하 현지시각) 이란 서부와 수도 테헤란 인근군사기지를 공습해 폭격을 가했다.
사진은 지난 18일 이스라엘이 이란 테헤란 공습 후 피어오른 연기의 모습.
/사진=로이터 이스라엘 방위군(IDF)은 지난 22일(이하 현지시각) 이란.
불법으로 들어가 휴대전화기로 내부를 촬영한 50대가 항소심에서 감형받았다.
대전지법 제4형사부(구창모 부장판사)는 11일군사기지및군사시설 보호법 위반 등 혐의로 기소된 A(51)씨에게 징역 1년 6개월을 선고한 원심을 파기하고 징역 1년을 선고했다.
- 이전글안양 러브약국 fjqmdirrnr 25.07.03
- 다음글기 대비 21조3000억원 증 25.07.0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